댓글 작성시 다음 사항을 유념해 주세요.


■ 질문을 하실 경우 자세한 내용밎 오류 코드를 정확히 명시해주세요.

-> 단순히 포스트를 따라 했는데 안되요 '어떻게 하는거예요? ' 라고만 질문을 주시는경우 저는 질문주시는 분께서 어느 부분에서 오류를 일으켰는지?, 어떤 이유로 되지 않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오류 내용을 최대한 자세히 적어주셔야 어떤 이유에서 오류가 일어난것인지 유추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오류 내용 및 에러 코드를 명시해 주세요.


■ 포스트에 제공된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이상 코드 및 도면 및 기타 소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포스트를 보고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 혹은 설계 도면을 요청해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소스코드 및 설계 도면은 포스트 등을 통한 전체 공개 계획을 잡지 않는 이상 특정 개인분들의 요청에 따른 공개는 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과제 해결 요청, 반말, 욕설, 폄훼, 악의적 목적, 음란,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및 광고 댓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 합니다.

-> 간혹 과제 풀어달라는 내용을 글들을 접할수 있네요 과제내용으로 판단될 경우 해당 내용은 예고 없이 삭제 하겠습니다.  그리고, 반말 욕설,폄훼, 악의적목적, 음란,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의 및 광고 댓글로 판단될 경우도 예고없이 삭제 토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의 내용은 공개로 설정되어 포스팅 됩니다. 여러 분들계서 보는 내용이는 예의를 지켜 댓글을 작성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