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얼마전 아이폰4 구매자에게 애플 정품 범퍼를 무료로 지급한다는 내용을 들었었습니다. 신청 하는 방법이 조금 까다롭긴했지만 애플 서비스센터인 대우 일렉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위치를 검색해봤더니 버스로 한 15~20분 정도만 가면 신청할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 신청해보 았습니다.

9월 말쯤에 신청했었는데 어제 '[대우일렉서비스] 의뢰하신 제품 서비스가 완료되었으니 찾아가십시오' 라는 문자가 와있네요 대우일렉서비스 센터로 찾아가서 전화번호랑 신청자 확인하고 범퍼를 수령 였습니다.

                                                            [범퍼가 담긴 봉투 모습]

                                                      [ 비닐로된 속봉투에 담겨있는 범퍼 ]

                                                          [속 봉투를 꺼냈을때 범퍼모습]

범퍼를 처음 수령 해보니 DHL로 발송한것을 짐작하게 할수 있는 DHL 로고가 새겨진 봉투를 받았습니다. 꺼내 보았더니 비닐봉지에 범퍼가 담겨 있더군요 이전에 비닐봉이에 포장이 안된채 범퍼가 들어 있다는사진을 인터넷에 엇핏보아 벌크 순간 벌크 제품인것으로 알았었는데 비닐 봉지안에서 범퍼를 꺼내보니 범퍼가 잘 포장 되어있었습니다. 

정품 범퍼의 신청은 가까운 애플공인 서비스센터에 아이폰4를 지참해 가셔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이미 케이스나 범퍼를 사용셔서 아직 범퍼를 신청하시지 않은 분들계서도 무료범퍼를 신청하셔서 여분의 애플 정품 범퍼를 하나쯤 구비해 놓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2010.10.12 프미케 -
반응형

Posted by 프미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원래버핏 2010.11.17 2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